«   2019/08   »
        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Tags more
Archives
Today
3
Total
17,426
관리 메뉴

와이낫송

김태희 민효린 같은 가방 다른 느낌! 몸매 피부까지 돋보이네 본문

분류없음

김태희 민효린 같은 가방 다른 느낌! 몸매 피부까지 돋보이네

와이낫플레이 2017.01.09 19:59

 
김태희 민효린 같은 가방 다른 느낌! 몸매 피부까지 돋보이네

김태희부터 민효린까지 요즘 대세 백


 




요즘 너무 대세인 발렉스트라 이시스백 착용한 연예인 모아봄
일단 민효린 천사 같은 분위기의 패션 완성 ~!


 


그리고 너무나 사랑스러운 설리~! 레드 컬러의 이시스백으로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~!





 



절대 미녀 김태희도 완전히 럭셔리한 분위기의 백 간지스타일링



 




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김희애~! 역시 간지스타일 아이콘~!


 


마지막으로 질투의화신에서 너무 멋진 이미숙까지~! 레알 아이돌부터 배우분들까지 요즘 잇백 인듯~!







 
0 Comments
댓글쓰기 폼